공지 변요한 미생 ETC 방명록



로고크롭 움짤 캡쳐 금지 / 인스타그램 이동금지  



사르르...





ㄹㅇ 인형 아입니까ㅠㅠ




개인적으로 하리가 혜진이한테 마누라~라고 부르는 거 좋다

혜진이가 하리 번호 '바깥양반'이라고 저장한 것도 좋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룸메이트인 설정이라 그런가






이 장면 상당히 재수없는데 예쁘고 다 맞는 말이라 부정 못하게따.... 조녜보스





그래서 혜지니가 '아 재수 디게 없는데 맞는 말이라 때릴 수도 없고' 라고 하는데 

격하게 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핵심쿵




솔찌기 이 장면 진짜 뽀뽀하는 줄 알아써....

걸크러쉬.....








완전 남친 아닙니까 진짜;;;

혜진아 하리 하루만 빌려주라 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는 게 더 상큼하고 예뿌다.....




하리 런던여행 사진





하 핵존예




개인적으로 준희찡은 인생작 만난 것 같다.... 민하리 인생캐자나여 ;ㅅ; 

오랜만에 볼 드라마가 생겼다 행벅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