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변요한 미생 ETC 방명록


1. 성보라


성격 도라이같아서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난 안경캐를 조아해서 더 조음 





2. 개정팔 김정환


준열배우가 검순에 뜬걸 보고 실감했다

슈스 직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하축하 




질겅질겅



청초한 고딩





김치볶음밥~




카레라이스~


정말 동휘쟈응과 준열쟈응의 연기합은 

b 쵝 오 시 다 d




정환-선우

조합이 좋습니다 




눈빛보소.. 





이러이러한 짤도 만들어 보았읍니다

응팔 아직 2회 했는데 뭔가 커플러들은 우수수수 많은듯 ㅋㅋㅋㅋㅋ 싱기


어차리 남편이 류준열이라면 선우보라 갑시다... ㅠ (주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