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변요한 미생 ETC 방명록



덕질을 쉬는 사이에 류배우는 개정팔로 슈스의 길을 걸어가는데...

뿌듯할 따름입니다 






나른나른


표정 좋다 이거예요 

















류남매 

너모 좋다고요 




기엽따




또 무표정일 땐 서늘하고 





눈동자가 너무 예쁨

보석 같아유 








요론거 







좋다




색다르게 캡쳐


앳스타일이 확실히 영상은 잘 뽑는 듯 싶다



가을냄새 






oh oh 쉼표머리 종결 oh oh






속눈썹 미쳐씁니다 



반응 진짜 역대급으로 좋았어서 ㅋㅋㅋㅋ 어느 정도인가 했더니 인정..

패션 소화 너무 잘하는 배우라서 그저 믿고 보는 영상이었던 ㅋㅋㅋㅋb (엄지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