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안 풀린 변요 단편영화 모음
열일곱 그리고 여름 (2011) - 태구
어리고, 자기중심적인 엄마에 대해 트라우마를 가진 열일곱의 미진은 엄마와는 다른 삶을 꿈꾼다. 하지만, 칠 개월 만에 집으로 돌아온 엄마는 대책 없이 임신을 했고, 학교를 자퇴하고 노래방 알바를 하는 동갑내기 태구는 무시하려 해도 신경이 쓰인다. 잠시라도 이 상황에서 벗어나기 위해 친구 수정과 아르바이트를 한 돈으로 여행을 가려고 하던 미진은 설상가상으로 사기를 당한다.
라이브 (2012) - 기태
택배살인마의 인터넷 방송, 희생자가 자신의 여동생임을 직감한 주인공.
까마귀 소년 (2012) - 범준
폭력에 시달리는 남고생 세진은 구타를 당하던 중 상급생인 범준의 도움으로 괴롭힘에서 벗어나게 된다. 그 날부터 세진은 범준과 함께 일탈을 시작하며 생애 최고의 순간들을 만끽한다.
범준에 대한 동경과 애정이 커져 가며 과감해진 세진은 편의점에서 과도를 들고 강도 행각을 벌이려다 범준의 지갑을 훔치는 주은 때문에 실패하고 만다.
피크닉 투게더 (2012) - 타쿠야
절친한 친구의 장례식 다음날, 학교에서 소풍을 간다.
매직 아워 (2012)
그림쟁이 은성이 어느 날, 잘 풀리지 않은 작품을 고심하다가 우연히 상훈을 발견하고 작업실에 끌어들인 뒤, 이끌리는 대로 이야기를 던진다.
어떤 저녁 (2012) - ?
추운 겨울 저녁, 젊은 남녀가 집에서 함께 밥을 먹는다. 그런데 뭔가 분위기가 어색하다.
FLAMINGO (2012) - 명욱
별장촌에 놀러온 명욱은 우연히 발견한 저택에 왜인지 매료된다. 그는 서울로 돌아가는 일행에게 작별을 고하고 몰래 저택으로 들어가는데..
현수이야기 (2013) - ?
현수는 미용실에서 해고된다. 새 직장 구하는 것이 쉽지 않다. 남자 친구마저 잠적한다. 동생 현지는 언니 몰래 식당에서 일한다. 동생의 남자 친구는 미덥지 않다. 그녀가 살고 있는 빌라 반지하 천장에선 물이 샌다. 같은 빌라 옥탑 방에 사는 청년 상진. 그의 아버지가 예고 없이 집에 돌아온다. 떠돌이 화가인 그는 현수를 만나서 그녀의 초상화를 그려서 선물한다. 그리고 말없이 어디론가 떠난다.
타이레놀 (2014) - 박종수
제약회사 최종 면접장의 종수. 면접관의 질문에 모범 답안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풀기 시작 한다. 하지만 결코 모범적인 이야기가 아니다.